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창옥쇼, 내년 시즌2 예고 [김창옥쇼:리부트2]

by 자도 2023. 12. 11.
반응형

CJ ENM이 오늘 11일, 내년 '김창옥쇼:리부트' 시즌2로 돌아올 것이라고 예고했다. 김창옥쇼는 2020년 4월을 시작으로, 2023년 김창옥쇼:리부트로 돌아와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창옥 근황 👆🏻

 

이번 2024년 1월 14일 첫방송을 시작하는 '김창옥쇼:리부트 시즌2'는 연인, 형제, 친구, 부모 자식, 동료 등 다양한 관계에서 나타나는 갈등을 주제로 다룬다.

하지만 김창옥이 돌연 본인의 알츠하이머 증상을 고백하면서 많은 이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이번 시즌2는 이미 촬영이 완료된 상황이어서, 방영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창옥쇼 시즌2 보러가기 👆🏻

 

김창옥 알츠하이머 의심 진단 고백

김창옥은 지난 5일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해, "몇 개월 전 치매 전단계라는 판정을 받았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인지력 테스트가 70점 평균에 1점을 받았다고 말하며, 본인의 집 호수까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증세가 심각하다고 전했다.

결국 그는 뇌신경센터에 가서 검사를 받았고, 알츠하이머 의심 소견이 나왔다며 아직 진단 확정은 아니고 재검사를 제안받은 상태라고 말했다.

 

 

반응형